일본 동전파스 ???? 아빠 어깨 뭉침 싹! 일본 동전파스 직구 후기 (내돈내산)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공지사항 HOME

일본 동전파스 ???? 아빠 어깨 뭉침 싹! 일본 동전파스 직구 후기 (내돈내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프로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9-21 19:45

본문

아이고, 어깨야 허리야... 파스 없이는 못 사는 우리 아빠! 근데 희한하게 일반 파스는 질색팔색 하시더라고요. 끈적거리고 답답하다고... 효과는 똑같다면서 한국 동전파스만 고집하시던 아빠에게 기적이 일어났으니! 바로 일본 여행 다녀온 지인이 선물해 준 일본 동전파스, 로이히츠보코 였어요!

원래 아빠는 일본 여행 가면 꼭 사와야 하는 필수템으로 일본 동전 파스가 유명하다는 것도 모르셨대요. 저는 익히 들어 알고 있었지만, 왠지 모르게 직구는 귀찮고... 그냥 한국 동전파스랑 비슷하겠지 싶어서 시도 안 해봤거든요. 근데 웬걸? 아빠가 써보시더니 야, 이거 진짜 다르네! 하는 거 있죠!

일단 크기부터가 딱이에요! 손등 반 정도 크기라서 부담스럽지 않고, 톡 떼서 아픈 부위에 척 붙이기 좋더라고요. 기존에 쓰시던 한국 동전파스보다 훨씬 작고 얇아서 옷에 쓸리는 느낌도 덜하다고 하셨어요.

무엇보다 아빠가 제일 만족하신 건 온감 효과 였어요. 화끈거리는 파스는 싫어하시는데, 로이히츠보코는 은은하게 따뜻해지면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느낌이래요. 마치 찜질하는 것처럼 시원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넓은 부위가 아니라 딱 통증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맘에 들어 하셨어요.

아빠가 너무 좋아하시니까 저도 궁금해서 하나 붙여봤는데, 진짜 신기했어요! 처음에는 그냥 쬐끔 따뜻한가? 싶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하게 열감이 올라오면서 뻐근했던 목덜미가 풀리는 느낌! 아, 이래서 다들 일본 동전파스 하는구나 싶더라구요.

솔직히 처음에는 에이, 파스가 다 똑같지! 했거든요. 근데 로이히츠보코 써보고 생각이 완전 바뀌었어요. 아빠도 이제 한국 동전파스는 쳐다도 안 보시고, 일본 동전파스만 찾으세요.

그래서 이번에 큰맘 먹고 일본 동전파스 직구를 해봤답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부담 없이 쟁여놓을 수 있겠더라구요. 아빠 어깨 뭉침도 싹 풀리고, 저도 어깨랑 목에 뻐근할 때 붙이니까 너무 좋고! 완전 만족스러운 소비였어요!

혹시 저처럼 일본 카베진 직구동전파스 고민하시는코락쿠 분들 있다면, 로일본 멀미약이히츠보코 한번 써일본 샤론파스보세요! 진짜 후회일본 동전파스 안 하실 거예요! 특히 어깨나 허리 뭉침 심하신 부모님 선물로도 완전 강추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도시재생사업 쇼핑몰